본문 바로가기

IT & 테크

[개봉기] 샤오미 무선 전기 면도기

안녕하세요, 갈매라이트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전기면도기를 소개하려고 해요.

샤오미 전기 면도기의 패키징입니다. 마치 아이폰 패키지 같은 모습이네요.

중국어는 잘 모르지만 방수가 되며, 쾌속충전, 완충시 120분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 거 같네요.

박수 내에는 면도기 청소용 솔과 설명서가 있습니다.

중국어를 모르는 사람은 굳이 열어볼 필요가 없죠.

전기 면도기는 이렇게 영어 필기체 L과 같이 돌려가며 면도를 해야합니다.

기존에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가 있었는데 그것과 비교해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면도기는 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저는 면도크림으로 면도를 하기 때문에 매번 물세척을 하고 있습니다.

전원켜는 것은 매우 단순합니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켜지거든요.

함께 동봉된 청소용 솔

청소용 솔은 주로 건식면도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습식 면도 진행 시 물 세척을 해야하니깐요.

전원은 이렇게 USB 형태입니다. 화장실 콘센트에 꽂으면 되겠으나 전원이 바로 달려있지 않아 조금 불편하긴합니다.

물론 중국식 콘센트가 달려있는 것 보단 낫긴하겠네요.

충전은 스탠드 형태로 가능합니다.

면도 날을 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필립스 9000 시리즈와 비교해 크게 차이가 없네요.

면도 날은 이렇게 쉽게 탈착이 됩니다.

면도날 세척 방법

 

면도를 위해 전원을 켜봅니다.

잘 돌아가네요.

그립감도 나쁘지 않네요.

충전은 요렇게

개봉 이후 한 2주 정도 사용해봤는데요.

사진 속 동그란 날에 붙어있는 원형 모양(?)이 금세 떨어지더라구요.

단순히 접착제로 붙여놓은 퀄리티.

퀄리티는 타 면도기에 비해 엄청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좀 부족합니다.

이점 감안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