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갈매] 소년의행성 - 마카롱 디저트

안녕하세요, 갈매라이트입니다.


닉네임에 걸맞지 않게 구리 갈매 관련 소식이 뜸했었네요.


오늘은 아이파크 갈매역 내 아이파크 애비뉴의 명소 '소년의행성' 방문기입니다.



소년의 행성 가게 전경입니다.


소년의 행성 영업 시간은 오후 12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입니다.


마카롱을 준비하는 시간 때문인지 오픈 시간이 좀 늦긴 한 것 같네요.



소년의행성은 이태원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갈매에서도 드디어 만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반갑네요.



일하시는 분들이 매우 분주하시더라고요.


방문 당시 주문이 빵꾸나기도 한 듯...


그만큼 사람이 많아서 정신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겠죠?



마카롱을 1만개나 판매했다고 하네요.


마카롱은 달기만해서 싫은데 소년의행성 마카롱은 적당히 달콤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다양한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죠?


메뉴가 15-16개 정도는 되어 보이네요.






소년의행성 메뉴판입니다.


세어보니 총 16개 메뉴를 판매 중이네요.


제품 변질을 막기 위해 보냉 및 아이스팩에 넣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선물용 박스 포장도 됩니다.



지금까지 소년의행성 방문기였습니다.


다음 번에 꼭 다시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