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돌다리] 뚱보네 닭볶음탕

안녕하세요, 갈매라이트입니다.


얼마전 구리 돌다리에 위치한 "뚱보네 닭볶음탕"을 다녀왔습니다.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확장을 했다고 하여 기대감에 부풀에 찾아갔습니다.



뚱보네 닭볶음탕의 가게 전경입니다.


원래는 곱창 가게였던 것으로 알고 있던 자리인데 어느새 뚱보네가 확장해버렸네요.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뚱보는 안계시더라구요.



뚱보네 닭볶음탕의 메뉴입니다.


저는 두 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닭볶음탕 소자와 라면을 추가했습니다.


그나저나 요새는 닭도리탕이라고 쓰지 않나보네요.


한창 닭도리탕이 일본말이다, 우리말이다 공방이 있었는데 말이죠. 



이곳은 주방입니다. 나름 깔끔한 주방을 자랑합니다.


참고로 여기서 판매하는 맥주는 모두 피츠더라구요.


소주는 참이슬과 처음처럼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장부라는 소주도 판매하던데 다음에 차를 갖고 가지 않으면 마셔봐야겠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것은 롯데주류에서 영업을 한 것인지 하이트 맥주는 없더라구요.


물론 하이트 맥주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선택권을 제한하는 것은 매우 좋지 않아 보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배추 김치와 깍두기, 된장, 매운 고추를 제공해줍니다.


참, 미역국도 있었던 것 같네요.



끓기 시작하면 라면을 넣고...



당면도 투하해줍니다.



탑뷰로 찍은 닭볶음탕



보글보글 익어가네요.



자 이제 다 익었습니다.


나름 맛집이라고 얘기를 들었으나 특별한 점은 크게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냥 일반 닭볶음탕보다 조금 맛있다고 할 정도..?


평가에 인색한 이유는 아마도 제 입맛이 까다롭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돌다리를 지나가시는 길이라면 한 번쯤 들러서 먹어보시면 대부분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갈매라이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