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뷰] 에이지너리14 웻에이징 한우

안녕하세요, 갈매라이트입니다.

 

최근 옥수동에 오픈한 숙성육 전문점 <에이지너리14>.

첫 오픈 당시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만 가능했는데요.

이제는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게 됐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등심과 채끝

고기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아 틀린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웻 에이징, 드라이 에이징은 소고기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에이지너리14 홈페이지에 가보니 삼겹살도 숙성육이 있더라구요.

 

아무튼, 이번에 구매한 부위는 등심과 채끝이에요.

평소에도 채끝은 간단하게 빨리 구워먹기 좋아서 자주 구매하거든요.

그런데 웻에이징 채끝은 처음이라 많이 기대가 됐어요.

비록 박스 포장은 촬영하지 못했지만 고기만은 이렇게 찍어봤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한정 기간동안 할인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고기 값이야 조그만 주문해도 5만원이 넘으니 배송비는 무료로 받을 수 있겠네요.

 

색이 특이하죠?

아마도 14일의 숙성 기간을 거쳤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자 이제 구워보겠습니다.

별도로 기름이나 소금을 뿌리지 않았어요.

웻 에이징을 그대로 맛보고 싶었거든요.

 

금방 구워지는 채끝!

 

이렇게 완성되었어요.

일단 육즙이 풍부하고, 신선한게 팍팍 느껴졌어요. 넘모 맛있는 것..

아이와 함께 나눠먹을거라 신선한지뿐만 아니라 항생제 사용 유무도 매우 중요한데요.

다행히도 에이니저리 14는 항생제를 전혀 쓰지 않았다고 해요.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다는 뜻이겠죠?

 

 

 

지금까지 에이지너리 14의 웻 에이징을 소개해드렸어요.

건강한 소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에이지너리 14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에이지너리 14는 옥수동이랑 가까운 곳에 거주하고 있다면 직접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에이지너리 지도는 아래를 참고!